109,000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294248 | 에어베리 스마트 룸드라이어 | 만족 | 네**** | 2024-04-25 02:51:46 | 1 |
294216 | 에어베리 스마트 룸드라이어 | 만족 | 네**** | 2024-04-23 02:49:47 | 1 |
294182 | 에어베리 스마트 룸드라이어 | 배송빠르고좋네요 ~~써봐야알겠어요 귀엽고 아담하니 좋고 무드등이 있어서 좋아요 소음은 적당하니 좋아요 ... | 네**** | 2024-04-21 03:42:08 | 1 |
294158 | 에어베리 스마트 룸드라이어 | 보통 | 네**** | 2024-04-19 02:45:37 | 1 |
294113 | 에어베리 스마트 룸드라이어 | 만족 | 네**** | 2024-04-17 02:47:17 | 1 |
에어베리 CS담당자 입니다
먼저 판매자로써 만족을 드리지 못한 부분
정중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불어, "반품 거부시" 고객님 주문내역에 거부 사유가 노출되는 줄 알았으나
아무런 히스토리가 남지 않는 것을 뒤늦게 확인하였습니다.
안내부분에서 미흡했던 점 또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 애로사항을 수용하여
적극적인 AS를 도와드리겠다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반품을 희망하셨고 사실 전자제품 특성상 개봉 또는 사용시에는
교환/환불은 어려운게 맞습니다
개봉 또는 사용제품을 재포장하여 정상제품으로 판매하는 것은
고객을 기만하는 행동으로 당사는 절대 그렇게 진행하지 않습니다.
다만 정말로 사용이 어려운 경우, 서로 조율하여 순차적으로 진행 가능한 부분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